본문 바로가기
★ 중고차 매입 ★

[청주에서 뉴그랜저XG를 매입하며][진솔한 삶의 흔적을 남기는 즐거운자동차가 되겠습니다]

" 많은 말보다는 삶의 흔적이 그 사람을   말해준다."   ♡ 박부장의 생각 ^^
 

 

 

 

청주 고객님과의 만남은 두 달 정도 된것 같다.
뉴그랜저XG 차량을 운행하고 있는데 신차를 출고 할 예정이라 판매할 계획이라고 했다.

어떻게 하다 연락이 끊기게 되었는데 눈에 익은 전화번호가 즐겁게 휴대폰을 울렸다.
 
반갑게 통화하면서 이번에 i30디젤을 신차로 출고하게 되어서 박부장님께 차량을 판매하고 싶다고 했다.
 
다음날 일찍 청주로 올라가서 뵙게 되었다. 차량을 워낙 꼼꼼하게 잘 관리해서 그런지 흠잡을데가 없었다.
 
가까운 지인들에게 소개해 주더라도 손색이 없는 차량이었다.


 

고객님께서는 즐거운 자동차.com를 몇년 전부터 구독하고 있는데 삶을 살아가는 진솔함이 있어 자주 보게 된다고 했다. 
 
그래서 다른 데 알아보면 더 받을 수도 있겠지만 박부장님 그 자체가 좋고 좋은 일도 많이 하시는것 같아서 박부장님한테 판매를 하려고 다시 연락하게 되었고 다른데는 알아보지도 않았다고 한다.


 

부족한 것이 많이 있는데 격려해 주고 칭찬해 주시니 감사했고, 더 최선을 다하고 진솔한 스토리를 만들어 가야겠다고 생각하게 되었다.


 

과장님!
청주에서 진천으로 출퇴근하는데 늘 안전운행하시고  다음달 결혼하는데 남은 기간 잘 준비하시고 행복한 가정 이뤄가도록 기도하고 응원합니다.
 


꼭 !
연락주세요
함께 축하하겠습니다.
 
고맙습니다.

 

즐거움을 전하는 중고차 즐거운자동차.com 박부장  010-2844-60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