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중고차 판매 ★/대전

<대전에서 방문해 주신 고객님-라세티 프리미어 - 크루즈 드레스업 - 를 판매하며] [신뢰를 드리는 중고차 딜러가 되겠습니다.]

안녕하세요. 즐거운자동차 김과장입니다.

 

오늘은 오후에 기습 폭우가 쏟아져 더위가 한꺼풀 꺽였네요.

엊그제, 어제만 하더라도 폭염이 무척 심했는데, 다행이다 싶습니다.

 

오늘 오전에 라세티프리미어 09년식 크루즈 드레스업 한 차량을 출고하게 되었습니다.

 

 

즐거운자동차.com을 보시고 한 고객님께서 상담 메일을 보내셨습니다.

 

라세티프리미어, 아반떼MD, 신형SM3 차량을 추천해 달라는 요청이셨습니다.

고객님께서 첫 차를 구입하시는 거라 신경이 많이 쓰인다고 했습니다.

폭염주의보가 내려질 정도로 더운 상황이어서 미리 매장의 차량을 알아보게 되었습니다. 

 

라세티 프리미어가 3대 정도, 아반떼 MD, SM3 가 3대 정도 있었습니다. 아반떼 MD의 경우는 고객님의 원하는 가격대가 없었습니다. 전화 통화를 하면서 매장의 자동차 상황을 말씀드렸더니 다음에 전화를 주겠다고 하셨습니다.

 

다음날 점심 무렵 고객님께서 다시 전화를 주셨습니다. 아버님과 함께 3시 무렵에 매장에 들어오겠다는 전화였습니다. SM3매물이 더 있는지 물어보셔서 오실 때까지 매물을 알아보게 되었습니다.

 

날씨 자체도 덥지만, 중고차 매장은 수천대의 차량이 열기를 품어내기 때문에 몇분만 걸어도 더위에 지칠 수 있습니다. 최대한 고객님이 힘을 빼지 않고 차량을 볼 수 있도록 미리 준비하는 것이 필요했습니다.

 

보통 연식과 주행거리, 사고유무를 확인했습니다.

 

고객님과 상담을 용이하게 하기 위해 선정한 차량을 표로 정리해서 프린트했습니다.

 

라세티 프리미어, SM3 몇대를 보여드리게 되었습니다.

고객님은 라세티프리미어 09년식 48900키로미터 주행 차량을 보시더니 맘에 들어하셨습니다.

 

 

 

 

고객님에게 성능검사지와 등록증을 확인시켜 드린 후 , 카센터로 향하게 되었습니다. 카센터에서 하체 점검을 하게 되었습니다.

 

 

고객님께 날씨가 더워서 우산을 준비하라고 했는데, 정말 우산을 준비해오셨어요. 무척 더운 날씨였습니다. ^^;;

 

 

하체 미세누유가 전혀 없었고, 쉴드 언더코팅이 되어 있었습니다.

 

점검을 마친 후 고객님과 함께 시운전을 하게 되었습니다. 아버님께서 시운전을 하시면서 무척 만족해하셨습니다. 오후 5시 무렵 계약을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저녁 6시가 넘은 시각이라 고객님은 토요일인 오늘(8월10일) 차량을 출고하게 되었습니다.

 

성능관련 확인할 사항이 있어 성능검사소에서 차량을 확인하게 되었습니다.

 

 

성능장 부장님으로부터 사고유무를 확인하고, 차량 문제가 발생시에 어떻게 보증을 받을 수 있는지에 대한 설명을 듣게 되었습니다.

 

 

옵션에 네비게이션 매립을 추가하고 싶다고 하셔서 함께 네비게이션 샵으로 동행하게 되었습니다.

 

고객님은 이번 차량을 구입하기 위해 여러 매장을 돌아다니셨습니다. 동일차종의 동급옵션 차량도 살펴보셨습니다.

 

맘에 드는 차량도 있었고, 사회에서 맺은 관계때문에라도 다른 곳에서 구입할 수 있으셨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럼에도 즐거운자동차에서 저와 상담하면서 차량을 계약해 주셔서 감사했습니다.

 

고객님은

"첫 차이기도 하고, 사회생활하면서 계약서를 꼼꼼히 확인하는 것, 보증 문제 등 꼼꼼히 보는 편인데, 즐거운자동차, 잘 하시는 것 같아요." 

 

라는 말씀을 전해주셨습니다. 

 

"좋은 차량이 있어서 그런거죠." 라고 말씀드렸습니다.

 

 네비게이션 매장에서 어떤 제품을 매립할 지, 어떤 형태로 매립을 할지에 대해 선택을 하게 되었습니다.

 

고객님, 아버님께 인사를 드리고 매장을 돌아오게 되었습니다.

 

 

고객님! 더운 날씨에 차량 알아보시느라 고생 많으셨습니다. 

새롭게 구입한 차량이 고객님에게 하나의 즐거운 추억으로 남았으면 좋겠습니다. 

 

무더운 여름 건강하시고, 안전운행하시기 바랍니다. ^^~

 

중고차 구입, 판매 상담은 즐거운자동차.com

 

김과장 010-4231-0633